온라인 스포츠 베팅

스포츠 베팅자들은 일년에 얼마를 버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에게 내기를 거는 것을 좋아하는 스포츠 애호가인가요? 아니면 여러분은 단지 프로 스포츠 베팅자들의 수입 잠재력에 대해 궁금한가요? 어느 쪽이든,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오셨군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의 흥미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가장 뜨거운 질문 중 하나에 답할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자들은 일년에 얼마를 버나요? 그러니 안전벨트를 매고 이 신나는 산업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얻을 준비를 하세요.

스포츠 베팅 소개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베팅자들이 1년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보이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스포츠 베팅자가 1년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많은 요소들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자가 일년에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그들의 자금 조달, 얼마나 자주 베팅하는지, 어떤 종류의 베팅을 하는지, 그리고 그들의 승률에 달려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자의 뱅크롤은 그들이 스포츠에 내기를 걸기 위해 특별히 적립한 돈의 양입니다. 스포츠 베팅자의 자금은 다른 재정과 분리되어야 하며, 베팅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자의 자금은 그들의 내기를 감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 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재정적인 어려움을 야기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아야 합니다.

스포츠 베팅자가 얼마나 자주 내기를 하는지 또한 그들이 일년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만약 스포츠 베팅자가 가끔 게임에 돈을 걸면, 그들은 규칙적으로 게임에 돈을 거는 사람만큼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스포츠 베팅자가 더 자주 베팅할수록, 그들은 더 많은 기회를 얻어야 하고, 잠재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자가 하는 내기의 유형도 그들의 우승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일부 유형의 베팅은 다른 베팅보다 위험하지만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잠재력도 있습니다. 더 위험한 내기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스포츠 베팅

다양한 유형의 스포츠 베팅은 모든 종류의 다른 스포츠 이벤트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내기 유형은 어느 팀이 경기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인 돈줄 내기입니다. 다른 일반적인 베팅 유형에는 팀이 얼마나 이기거나 질 것인지에 대한 베팅인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게임의 총 점수가 어느 정도인지에 대한 베팅인 총 베팅, 개별 플레이어 또는 게임 중에 발생할 특정 이벤트에 대한 베팅인 소품이 있습니다.

승산의 이해

스포츠 베팅자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확률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확률은 어떤 사건이 일어날 확률이고, 그것들은 그들이 내기에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책을 만드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만약 말이 경주에서 이길 확률이 10분의 1이라면, 만약 그 말이 이긴다면, 그 책을 만드는 사람은 내기 금액의 10배를 지불할 것입니다.

승산은 분수(예: 1/10), 소수(예: 2.0) 또는 백분율(예: 50%)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사건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말이 경주에서 이길 확률이 10분의 1이라면, 말이 이길 확률은 10%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팀이 더 이길 가능성이 있는지를 예측하기 위해 그들의 스포츠 지식을 사용함으로써 승산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돈을 잃게 됩니다.

프로스포츠베터의 조세적 함의

프로 스포츠 베팅자들은 미국의 다른 개인들과 동일한 세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도박 당첨금은 과세 소득으로 간주되며, 프로 스포츠 베팅자는 당첨금을 국세청(IRS)에 신고해야 합니다.

국세청은 프로 스포츠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상금을 양식 1040, 부칙 C에 “기타 수입”으로 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도박 손실은 부칙 A의 기타 항목별 공제로 공제할 수 있지만, 납세자의 도박 당첨금의 범위에서만 공제됩니다.

프로 스포츠 베팅자들은 공제를 극대화하고 세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박 활동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들이 사용하는 전략

성공적인 스포츠 투자자들이 한 해에 버는 돈의 양은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문에 대한 만능의 답은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성공적인 스포츠 투자자들이 그들의 수입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특정한 전략들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최고의 라인과 확률을 찾아 다니는 것입니다. 다양한 스포츠 북과 온라인 베팅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라인을 비교하고 가장 가치 있는 것들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작업은 시간과 연구가 필요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베팅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자들이 사용하는 또 다른 핵심 전략은 하나 또는 두 개의 특정 스포츠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러한 스포츠의 안팎을 정말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내기를 할 때 유리하게 해줍니다. 또한 통계와 통계가 게임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확실한 이해가 중요합니다. 이 지식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성공적으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가 되고 싶다면, 이러한 전략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라인을 찾아다니며 단지 몇 가지 스포츠에만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큰 승리를 거둘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돈으로 시작하는 금액, 베팅하는 유형, 성공률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다: 메이저사이트. 그렇긴 하지만, 특히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똑똑하다면, 스포츠 베팅으로 상당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합니다.

만약 당신이 적은 돈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내기를 더 선택적으로 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작지만 현명한 내기를 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내기에 대해 가능한 최선의 확률을 찾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약 여러분이 내기에 성공한다면, 여러분은 점진적으로 돈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더 큰 자금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베팅에 더 적극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큰 베팅을 할 수 있고 더 높은 배당금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더 많은 위험을 동반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너무 많은 돈을 걸기 전에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돈으로 시작해야 하는지에 상관없이, 스포츠 베팅은 위험한 제안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스포츠 경기에서 도박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확실한 것이 없습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이 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걸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결론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 미국의 평균적인 스포츠 베팅자들은 실제로 매년 돈을 잃습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에 참여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승산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항상 역경을 이겨내고 이익을 내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지만, 그들은 확실히 소수에 속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 베팅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반드시 예산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세요. 그리고 잊지 마세요. 집은 항상 우위에 있기 때문에 매번 승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